Springs & Trees Mission Society
샘과나무 선교회 Publishing News

샘과나무 선교회는 대한예수교 장로회 백석교단을 소속으로 인쇄 및 출판 전문 선교회입니다.
선교지에는 다양한 사건들이 일어납니다. 사람이 사는 곳은 어디나 똑 같습니다. 우리가 생각한 대로 세상은 돌아가지 않습니다. 항상 긴장과 대기 상태가 필수적입니다. 사건 사고가 더 많이 일어나는 곳이 바로 선교지입니다. 선교에 댓가를 원하는 선교는 의미가 없습니다. 끊임없는 섬김과 나눔만이 필요합니다.그러나 결과를 기대하는 한국인의 특유의 성향대로 피드백은 매우 중요한 선교의 일부분입니다. 섬김과 나눔을 통해 적정한 의사가 전달되고 감사의 표시도 함께 전달됩니다. 그럼에도 교만이 움틀때는 사건이 일어날 수 밖에 없습니다. 항상 겸손하고 주님의 마음으로 사람들을 대하는 훈련이 필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이 그리스도를 전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방법이 제한적이지 않습니다. 고전적인 역할뿐아니라 끊임없는 도전과 개발을 통해 모든 사람을 그리스도 안으로 들어오게 해야 합니다. 지금이 그 때이고, 지혜를 다하여 모든 사람을 가르치고 지혜를 배워야 합니다. 내 속에서 능력으로 작용하는 그분을 찬양합니다.
오늘도 부족하지만 한 가지 중요한 부분의 역할을 감당합니다. 감사함으로 누리는 놀라운 역사를 경험합니다.
Publishing News

우리는 이 그리스도를 전합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을 그리스도 안에서 온전한 사람으로 세우기 위하여 모든 사람에게 권하며, 지혜를 다하여 모든 사람을 가르칩니다. 이 일을 위하여 나도 내 속에서 능력으로 작용하는 그분의 활력을 따라 수고하며 애쓰고 있습니다.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가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하지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아니하리로다” (이사야 40:31)